오토바이(퀵서비스)택배와 용달택배의 틈새 시장을 공략!
‘다마스퀵’ 상표 등록과 브랜드를 사용하였으며,
용달요금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경쟁력을 높여 오토바이로는 배송할 수 없는 부피의 큰 물건을
차량으로 빠른 시간 내 배송하는 소하물 전국배송특송 브랜드
사무실을 운영하지 않고 모든 접수업무를 위탁콜센터에서 대행하는 개인 사업 시스템
접수업무를 콜센터에 위탁함으로써 영업과 홍보에 집중하고, 접수업무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했습니다.
대기업 물류 아웃소싱 증가 - 매출 증가로 즉각적인 연결
자체 브랜드인 ‘다마스퀵’ 상표에 대한 브랜드 입지, 인지도 상승
전국의 지점망을 구축하여 당일배송 시스템 확보
존 퀵서비스 운영업체의 위탁 콜센터를 활성화하여 부대비용 절감 및 고객 편의성 향상
틈새시장 공략, 산업 사회 변화에 발빠른 전략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