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코인, 中 코글로와 ‘타워한궈’ 어플 개발

작성자
selle24_quicksvc1
작성일
2017-05-30 17:07
조회
350
토탈코인(대표 임항신)은 중국 코글로(대표 최성훈)와 손잡고 ‘타워한궈(淘韓國)’라는 어플을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토탈코인
타워한궈는 중국인에게 최초로 미용 성형 뷰티 전문과 함께 일대일 맞춤전문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차별화된 뷰티 관광 어플이다.

토탈코인은 기존 국내 여행사의 그룹 여행 패키지와는 다른 중국 관광객에 대해 일대일 개인 맞춤형 뷰티 투어 시스템을 개발, 뷰티 투어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중국인 전용 어플인 타워한궈를 이용하면 중국이나 한국에서 실시간 뷰티 투어 가맹점을 조회할 수 있다. 어플 회원이면 누구나 원하는 뷰티 투어는 물론 일반 관광 서비스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어플 회원은 한국인에게 적용되는 요금과 동일하거나 할인된(어플 마일리지 제공)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중국 코글로는 우한TV를 통해 지난 5월 20일 첫 방송된 ‘여신강림’ 프로그램을 매주 1회씩 방영하고 있다. 여신강림은 한국에 있는 성형외과, 치과, 헤어 네일아트 등 뷰티 전문점을 이용해 미인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타워한궈 어플에 뷰티 전문점들이 같이 들어있어 방송을 통해 중국인에게 어플을 홍보하고 있다.

임항신 토탈코인 대표는 “올해 하반기에는 중국인 관광객을 위해 보다 차별화된 뷰티 관광 시스템을 개발해 타워한궈와 함께 한국 관광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전했다.